강원랜드

강원랜드

「머리카락 형째, 머리카락 형째, 머리카락 형째, 머리카락 형째, 머리카락 형째」
>「빠른 말 스킬을 얻었다」
>「발음 연습 스킬을 얻었다」
좋아, 발음 연습과 빠른 말의 2개를 최대까지 포인트를 할당해,|유효화《아크티베이트》한다.
지금이라면, 어떤 빠른 말이라도 말할 수 있을 생각이 들어 왔다.

아리사가 말하는 대로 몇번이나 시험했지만, 영창은 성공하지 않았다. 음감에는 자신이 없다. 사운드 크리에이터로부터의 불편 보고로, 소리의 차이를 구별할 수 없어서 몇번 언쟁이 된 일인가…….
출발의 준비를 할 수 있었다고 리자가 부르러 왔으므로, 마법의 연습을 종료한다.
마차 중(안)에서의 연습은 유감스럽지만 무리이다.

혀를 씹을 것 같게 되고, 마차의 진동으로 소리가 떨려 도저히가 아니지만, 연습이 되지 않는다.
내일이야말로 노력하면(자) 마음에 결코, 마부대에 오른다.
좌우를 진을 치는 포치와 타마의 머리를 어루만지면서 마차를 발진시켰다.
일상을 쓰면(자) 길어져버린다 것은 나제다.
원전이 매화의 정령이었으므로 「다홍색」대신에 사용했습니다.

사트입니다. 과자 만들기는 화학의 실험과 닮아 있다고 한 사람이 있습니다.
대거짓말이라고 생각합니다, 과자 만들기가 훨씬 더 센스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여기 며칠인가의 여행동안에, 많은 스킬을|유효화《아크티베이트》했다. 취득하고 있는 모든 스킬에, 최대까지 스킬 포인트를 할당해도, 반도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지만, 「감정」과 같이 몇개의 하위 스킬을 포괄한 스킬도 존재하므로, 효과의 미묘한 것이나 효과의 중복 하고 있는 것은 제외했다.

우선, 각종 무기 스킬이지만, 이미 원근으로부터 맨손까지 필요 충분히의 스킬은 획득하고 있으므로, 다른 스킬은 일단 보류로 했다. 일단, 다양한 역사 물건이나 이야기로 유용이라고 말해지고 있는 단검만은, 추가로 유효하게 해 두었다.
물리 전투계 스킬은, 거의 모두를 유효하게 했다. 「만용」스킬은 디메리트가 많은 것 같아서 무효인 채다. |방패 공격《시르드밧슈》는, 유용성이 자주(잘) 알지 않았기 때문에 레벨 5로 멈추어 두었다. 유용하면 최대까지 올리면 좋을 것이다.
전술계 스킬은, 하나 더 효과를 실감할 수 없지만 아리사의 권유도 있어 모든 스킬을 유효하게 했다.